브랜딩과 패키지 개발내용

2009. 2. 2. 18:08 PAPERS/LEAFLET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인 브랜딩을 위한 네이밍과 방향제시


딸기가 계절상품으로 출하가 되면 딸기 그 자체로 출하를 시킬 수 도 있지만
제철이 지나거나 딸기 자체의 손상이나 냉해등으로 딸기 자체로는 상품성을 잃어 버리는 경우가 적지 아니하다.

 정성스럽게 재배되어진 딸기를 단지 상품가치로 품질이 좀 저하 되더라도 농가들 입장에서는
버리거나 하급으로 출하하여 지역 딸기 재배 농가의 이미지를 손상시킬 필요는 없는 것이다.

딸기 자체로는 상품이 떨어지더라도 딸기가 가지고 있는 그 자체의 속성을 살릴 방안을 연구하던 중
딸기를 냉동건조하여 과립형으로 만들어 각종 첨가제를 이용할 필요성이 제기된다.

딸기첨가제를 이용한 제품은 실로 다양한데
딸기첨가제를 이용한 제품을 이용한 제품과 패키지를 개발하기에 이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인 브랜드와 서브 브랜드의 활용방향제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위트 배스 : 딸기를 이용한 목욕용품 개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위트 브레이크 : 딸기과립과 첨가제를 이용한 과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위트 라이프 : 딸기첨가제를 이용한 식제품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딸기를 이용한 목욕용품 패키지개발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딸기를 이용한 과자류 제품 및 패키지 개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딸기향 첨가된 자이리톨 껌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딸기를 이용한 푸드류 개발 및 패키지개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딸기 우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딸기쨈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딸기차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딸기 치즈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딸기 요거트



사업자 정보 표시
(주)라이크디자인 | 이영주 | 서울시 양천구 목1동 현대41타워 3802 | 사업자 등록번호 : 130-86-41679 | TEL : 02-2643-4112 | Mail : likedesign@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3223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