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과 패키지 개발내용
2009. 2. 2. 18:08ㆍ PAPERS/LEAFLET
메인 브랜딩을 위한 네이밍과 방향제시
딸기가 계절상품으로 출하가 되면 딸기 그 자체로 출하를 시킬 수 도 있지만
제철이 지나거나 딸기 자체의 손상이나 냉해등으로 딸기 자체로는 상품성을 잃어 버리는 경우가 적지 아니하다.
정성스럽게 재배되어진 딸기를 단지 상품가치로 품질이 좀 저하 되더라도 농가들 입장에서는
버리거나 하급으로 출하하여 지역 딸기 재배 농가의 이미지를 손상시킬 필요는 없는 것이다.
딸기 자체로는 상품이 떨어지더라도 딸기가 가지고 있는 그 자체의 속성을 살릴 방안을 연구하던 중
딸기를 냉동건조하여 과립형으로 만들어 각종 첨가제를 이용할 필요성이 제기된다.
딸기첨가제를 이용한 제품은 실로 다양한데
딸기첨가제를 이용한 제품을 이용한 제품과 패키지를 개발하기에 이른다.
메인 브랜드와 서브 브랜드의 활용방향제시
스위트 배스 : 딸기를 이용한 목욕용품 개발
스위트 브레이크 : 딸기과립과 첨가제를 이용한 과류
스위트 라이프 : 딸기첨가제를 이용한 식제품
딸기를 이용한 목욕용품 패키지개발예
딸기를 이용한 과자류 제품 및 패키지 개발
딸기향 첨가된 자이리톨 껌
딸기를 이용한 푸드류 개발 및 패키지개발
딸기 우유
딸기쨈
딸기차
딸기 치즈
딸기 요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