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1. 22. 15:05ㆍDISPLAY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전북대학교 홍보관 기획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새로 주신 내용과 원하는 배치를 고려하여
새롭게 배치합니다.
포맥스 실사물 배치
1번 260*270
2번 200*120
3번 200*120
9번 200*120
10번 200*120
11번 200*120
포맥스 실사물 배치
2번 200*120
3번 200*120
4번 200*120
5번 200*120
6번 200*120
06번 현수막 (현재/성과)
07번 현수막 (비젼/목표)
포맥스 실사물 배치
8번 200*120
9번 200*120
10번 200*120
<패널 디자인 시안>
<시뮬레이션>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전북대학교 홍보/역사관 현재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전북대 홍보/역사관의 2014년 1월30일 현재 모습을 재현한 시뮬레이션
정확한 재배치를 위해서 현재상황을 정확한 분석해야하기때문에 재현했다.
전북대학교 역사관 _2014년 1월20일 현재 시뮬레이션 01
전북대학교 역사관 _2014년 1월20일 현재 시뮬레이션 02
전북대학교 역사관 _2014년 1월20일 현재 시뮬레이션 03
층고 높은 곳은 9미터30센티
낮은 곳은 4미터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홍보관 팀장님의 제안에 따른 재구성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박물관팀장님 제안대로 했을 경우의 시뮬레이션 01
<< 제안형태 01 >>
전시쇼케이스를 최대한 활용한 형태이지만
전시홀을 넓고 시원하게 보이게한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라이크디자인의 제안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제안 내용 >>
전북대학교 홍보/역사관의 경우 층고가 9미터 섹터와 4미터인 섹터로 나누어 진다.
입구쪽에서 바로 보여지는 쪽이 층고가 높아서 그 부분의 쇼케이스를 제거하므로써
높은 층고를 이용해서 시원함과 스케일을 보여주는 게 나아 보임.
층고가 높은 부분이 홍보관이 되고
층고낮은 부분이 역사관이 되면서 쇼케이스는 이 부분으로 몰아넣어 차분하게 볼 수 있도록 한다.
입구 쪽에서 바라본 모습 _ 01
입구 쪽에서 바라본 모습 _ 02
천정쪽에서 바라본 모습
홍보관쪽에서 바깥 쪽으로 바라본 모습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홍보관 전시 전략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홍보관 재설치 시뮬레이션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홍보관의 메인 타이틀 : WORLD BRAND TOP 100 in 2020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비젼
현재 결과
(C) COPYRIGHTS 2014 LIKEDESIGN Inc. all rights reserved.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PANNEL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